G05-7182802122

전경선 전남도의원, “목포 여성 민주당원 정치 도전 응원”

NSP통신, 윤시현 기자, 2021-12-15 11:10 KRD7
#전남

지역사무실 타운홀미팅, ‘다함께 대한민국 대전환’ 결의

NSP통신-전경선 전남도의원 (자료사진)
전경선 전남도의원 (자료사진)

(전남=NSP통신) 윤시현 기자 = 전경선 전남도의원(더불어민주당, 목포5)이 민주당 목포시 지역위원회 사무실에서 민주당 당원들과 눈높이 동행 소통자리에서 여성 당원들의 적극적인 정치 동참을 주장해 눈길을 끌었다.

전 의원은 지난 14일 목포지역 여성 당원 약 30여 명과 함께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타운홀 미팅을 진행했다.

전 의원은 정당 민주주의를 언급하며 “나만 잘하면 되겠지가 아닌, 함께 나아갈 때 더 오래 멀리 나아갈 수 있다”면서 “우리 사회의 방향과 지향을 지역에서 함께 찾고 만들어 가고 싶다”고 강조했다.

G03-9894841702

이어 “지역에서 여성 당원들이 직업 정치에 더 많은 도전을 했으면 좋겠다”면서 “현재 전남도청의 공무원 여성 비율이 32.4%이고 점점 늘어가는 추세인데, 우리 여성 당원들도 단순 비례 도전이 아닌 일하는 여성들을 대변할 수 있는 진정한 지역의 정치인으로 자리매김하기를 늘 응원한다”며 여성 정치 역할을 당부했다.

전경선 의원은 민주당의 여성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의 의미를 살려 민주당 여성 당원들과 “다함께 대한민국 대전환”을 외치며 함께 결의를 다졌다.

한편 전경선 의원은 목포시의회 재선의원 출신으로 2년간 전남도의회 보건복지환경위원장을 역임하고, 현재 전남도의회 운영위원장을 맡고 있다.

NSP통신 윤시현 기자 nsp277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