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한국조선해양, 영업익 477%↑…6분기 연속 흑자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봉화군(군수 엄태항)이 지난 14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제2기 봉화퍼스트 추진위원회 위원 29명을 위촉했다.
군은 이날 위촉식을 열고 문화, 관광, 농업, 체육, 상인, 건설 등 각 분야의 전문성과 식견을 갖춘 지역주민 25명과 공무원(당연직) 4명 총 29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제1기 위원장이었던 정해수 한국예총봉화지부장이 제2기 위원장으로 선출했으며, 안건토의, 홍보사항 전달 등 봉화퍼스트 활성화를 위한 시책 제안 등 여러 안건에 대한 심도 깊은 토론이 이어졌다.
제2기 봉화퍼스트 추진 위원회는 봉화퍼스트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다각적인 방안 강구는 물론 각종 심의·평가 등 포스트코로나 지역경제 활성화를 견인하는 민간주도 위원회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엄태항 봉화군수는"봉화퍼스트는 민선7기 군정운영의 핵심가치로 그간의 노력을 통해 봉화군만의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와 지방소멸의 위기 속에서 봉화퍼스트 추진위원회의 역할이 그 어느 때 보다 중요해진 만큼, 활발한 위원회 운영을 통해 지역발전에 힘을 모아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