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윤원균 용인시의원, 어린이 통학로 교통안전 조례 제정 정책간담회 열어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1-06-01 15:34 KRD7
#윤원균의원 #용인시의회 #정책간담회 #통학로교통안전 #의정활동

안전한 통학로 확보 방안 등 모색

NSP통신-지난달 31일 용인시의회 4층 대회의실에서 윤원균 용인시의원이 용인시 어린이 통학로 교통안전 및 개선을 위한 조례 제정을 위한 정책간담회 후 참석한 의원 및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용인시의회)
지난달 31일 용인시의회 4층 대회의실에서 윤원균 용인시의원이 용인시 어린이 통학로 교통안전 및 개선을 위한 조례 제정을 위한 정책간담회 후 참석한 의원 및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용인시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윤원균 용인시의원은 지난달 31일 용인시의회 4층 대회의실에서 ‘용인시 어린이 통학로 교통안전 및 개선을 위한 조례’ 제정을 위한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어린이 통학로 교통안전 및 개선을 위한 조례의 내용과 안전한 통학로 확보를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된 간담회는 윤원균, 장정순, 유향금, 남홍숙, 유진선, 이진규, 이미진, 전자영 의원과 시 교통정책과 관계자, 정미영 용인동부녹색어머니연합회장, 윤혜정 용인동부학부모폴리스연합단장, 신유진 용인서부녹색어머니연합회장, 김지수 용인서부학부모폴리스연합단장, 임현경 용인서부학부모폴리스연합단 부단장, 진수진 동백3동 두산위브 입주예정자 등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조례의 취지 및 체계 등에 대한 설명으로 시작됐으며 조례와 관련해 현장의 목소리를 들어보고 조례의 내용 중 개선할 사항 및 나아갈 방향 등에 대해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G03-9894841702

윤원균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어린이 통학로에서 안전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어 해결책 마련을 위해 많은 분들의 목소리를 듣고자 간담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소중한 의견은 조례에 반영해 안전사고로부터 어린이들을 보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의회는 조례안의 주요 내용과 추진 방향을 수립하고 관계자들과의 협의를 거쳐 오는 제255회 제1차 정례회에 조례안을 상정할 예정이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