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영암군, 군정 주요현안업무 집중점검 및 향상방안 모색

NSP통신, 홍철지 기자, 2021-05-26 16:13 KRD7
#영암군
NSP통신- (영암군)
(영암군)

(전남=NSP통신) 홍철지 기자 = 영암군(군수 전동평)은 26일 군청 낭산실에서 박종필 부군수 주재로 해당 업무팀장과 읍‧면 총무팀장, 주민복지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군정 주요현안업무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코로나19 백신접종과 에너지 바우처 지원 및 한시생계지원 사업 등 추진상황을 집중 점검하고 백신 접종율 및 각종 지원금 신청율 제고를 위한 실질적인 향상 방안에 대해 서로 머리를 맞댔다.

일상회복으로 가는 첫 걸음인 백신접종율 제고방안으로 접종완료자 인센티브 제공, 질병보건통합관리시스템을 이용해 사전 미예약자 현황 파악 및 독려, 읍·면 순회 방문 독려, 각종 매체를 이용한 적극적인 홍보 등을 펼쳐나가기로 했다.

G03-9894841702

또한 에너지 바우처 지원 및 한시생계지원 사업 신청율 제고를 위해 집중 신청기간을 운영하는 것은 물론 찾아가는 마을 방문신청, 이장회의시 적극 홍보 등 다각적인 방안을 추진하기로 했다.

박종필 영암부군수는 “코로나 19 방역 업무는 물론 백신 접종, 각종 지원금 지급 등 연일 수고가 많은 공직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면서 “무엇보다 긴급하고 중요한 현안업무 추진을 위해 공직자로서 소명을 갖고 적극적으로 임해 달라”고 당부했다.

NSP통신 홍철지 기자 desk3003@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