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우남 한국마사회 회장, 4개 노조위원장과 소통 행보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1-05-20 17:29 KRD7
#김우남 #한국마사회 #박영규 #김희숙 #조성범
NSP통신-김우남 한국마사회장(가운데)가 산하 4개 노조 위원장들과 간당회 김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국마사회)
김우남 한국마사회장(가운데)가 산하 4개 노조 위원장들과 간당회 김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국마사회)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김우남 한국마사회 회장이 20일 경마의 날을 맞아 4개 노동조합 위원장들과 즉석 간담회를 진행하며 노사 관계 증진을 위한 소통 행보를 이어갔다.

20일 오전 11시 한국마사회 본관 문화공감홀(대강당)에서 열린 제99회 경마의 날 행사에는 임원, 경마유관단체 등 50여명이 참석했는데 김 회장은 이날 행사에 참석한 4개 노동조합 위원장들을 접견실로 초청해 담소를 나눴다.

이날 간담회에는 박영규 한국마사회전임직노동조합 위원장, 김희숙 한국마사회경마직노동조합 위원장, 최연숙 한국마사회민주노동조합 위원장, 조성범 한국마사회한우리노동조합 위원장이 참석해 최근 마사회와 경마산업이 겪고 있는 경영위기를 돌파하기 위해 노사가 협력해야 한다는 데 함께 뜻을 모았다.

G03-9894841702

한편 이날 노조와의 간담회 자리에서 김 회장은 경마현장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그간 상대적으로 소외됐던 현장근로자의 복지와 권익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현장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항상 회장실 문을 열어놓을 뿐만 아니라 토크 콘서트와 같은 정기적인 만남의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약속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