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상돈 의왕시장, 시민과 소통하는 현장행정의 날 운영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21-01-28 09:41 KRD7
#의왕시 #김상돈 #현장행정의날 #장남감도서관 #부곡도깨비시장

중앙도서관 열람실 리모델링, 부곡도깨비시장 공영주차장 등 현장 찾아

NSP통신-27일 김상돈 시장(오른쪽)이 시민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듣고 눈높이에 맞는 시정을 추진하기 위해 현장행정의 날을 운영하는 가운데 민원현장과 주요사업 현장을 방문하고 있다. (의왕시)
27일 김상돈 시장(오른쪽)이 시민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듣고 눈높이에 맞는 시정을 추진하기 위해 ‘현장행정의 날’을 운영하는 가운데 민원현장과 주요사업 현장을 방문하고 있다. (의왕시)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김상돈 의왕시장은 27일 시민과 현장에서 소통하는 ‘제29차 현장행정의 날’을 실시했다.

이날 김 시장은 내손1동 주민센터 별관 내 장난감도서관, 책고운도서관 및 사립 작은도서관을 방문해 현장을 점검하고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단계 완화 이후의 운영계획 및 방역현황을 보고 받았다.

아울러 경기도 노후 생활SOC 개선사업으로 선정된 중앙도서관을 방문해 열람실 등 시설 리모델링 현장을 점검하며 관계부서에 “코로나19로 집콕 문화생활에 대한 시민들의 수요가 증가한 만큼 비대면 문화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도서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NSP통신-김상돈 시장(왼쪽 첫번째)이 시민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듣고 눈높이에 맞는 시정을 추진하기 위해 현장행정의 날을 운영하는 가운데 민원현장과 주요사업 현장을 방문하고 있다. (의왕시)
김상돈 시장(왼쪽 첫번째)이 시민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듣고 눈높이에 맞는 시정을 추진하기 위해 ‘현장행정의 날’을 운영하는 가운데 민원현장과 주요사업 현장을 방문하고 있다. (의왕시)

또한 김 시장은 올해 상반기 준공을 목표로 추진 중인 부곡도깨비시장 공영주차장 건축현장을 점검하며 “시민과 상인들이 만족할 수 있는 시설이 되도록 준공시기를 최대한 앞당겨 시설 확충에 만전을 기할 것”을 지시했다.

G03-9894841702

한편 의왕시는 시장이 민원현장과 주요사업 현장을 매월 2회 방문해 시민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듣고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시정을 추진하기 위해 민선7기 출범과 동시에 ‘현장행정의 날’을 운영하고 있다.

NSP통신-김상돈 시장(오른쪽 두번째)이 시민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듣고 눈높이에 맞는 시정을 추진하기 위해 현장행정의 날을 운영하는 가운데 민원현장과 주요사업 현장을 방문하고 있다. (의왕시)
김상돈 시장(오른쪽 두번째)이 시민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듣고 눈높이에 맞는 시정을 추진하기 위해 ‘현장행정의 날’을 운영하는 가운데 민원현장과 주요사업 현장을 방문하고 있다. (의왕시)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