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울릉군, 경주시청 본관에 독도 홍보 사진 ‘전시회’ 개최

NSP통신, 최성만 기자, 2020-11-08 14:35 KRD7
#울릉군 #독도관리사무소 #독도 #홍보사진 #전시회

독도의 소중한 가치와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전시회 기획

NSP통신-울릉군은 오는 9일부터 13일 금요일까지 5일간 경주시청 본관, 경주시 평생학습가족관에서 독도 홍보 사진 전시회를 개최한다. (울릉군)
울릉군은 오는 9일부터 13일 금요일까지 5일간 경주시청 본관, 경주시 평생학습가족관에서 독도 홍보 사진 전시회를 개최한다. (울릉군)

(경북=NSP통신) 최성만 기자 = 울릉군 독도관리사무소는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경주시청 본관, 경주시 평생학습가족관에서 ‘독도, 희망의 아침을 여는 섬’ 이라는 주제로 경주시민을 대상으로 독도 홍보 사진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우리 땅 독도의 소중한 가치와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기 위해 경주시청 및 평생학습가족관의 협조 하에 개최하게 됐으며, 기관 이용객과 일반시민들에게 독도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기 위해 기획 됐다.

울릉군은 이번 독도 홍보 사진 전시회를 코로나19 인한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독도 사계’ 등 사진 30여점을 전시하는 동시에 ‘대한민국 아름다운 섬, 독도’를 널리 알리고, 전 국민 독도 밟기 운동을 홍보할 계획이다.

G03-9894841702

김병수 울릉군수는 “우리 군과 자매도시인 경주시의 적극적인 협조 하에 경주시청, 경주 평생학습가족관에서 독도 사진 전시회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대한민국 아름다운 섬, 우리 땅 독도를 널리 알려 경주시민들이 독도를 자랑스럽고 아름답게 느끼고 독도의 영유권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이번 기회로 경주시와 더욱 돈독한 자매도시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NSP통신 최성만 기자 smc779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