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보이스트롯 우승 박세욱, 안양시 홍보대사 되다

NSP통신, 김여울 기자, 2020-10-05 15:14 KRD7
#안양시 #홍보대사 #박세욱 #보이스트롯 #트리니티

최대호 시장, 5일 위촉장 수여 “안양시의 명예 드높여 주길”

NSP통신-안양시 홍보대사에 위촉된 박세욱. (안양시)
안양시 홍보대사에 위촉된 박세욱. (안양시)

(서울=NSP통신) 김여울 기자 = “안양의 아들 박세욱, 인생의 새로운 시작점이라 생각해 늘 감사하고 겸손한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안양자랑도 많이 할거구요” 안양시 홍보대사에 위촉된 박세욱의 첫 소감이다.

경기 안양시가 5일 트롯 가요프로 우승자인 박세욱(33.안양9동)을 안양시 홍보대사에 위촉했다.

안양토박이 박세욱은 최근 MBN의 트롯가요 예능프로 ‘보이스트롯’의 TOP3 경연에서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초대 우승자에 이름을 올렸다.

G03-9894841702

박세욱은 위촉기간 2년 동안 안양시가 제작하는 리플렛, 동영상, 포스터 등 홍보제작물에 모델 역을 맡게 되며 안양시민축제 등 시 주관 주요 행사에도 출연해 시민과 만난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박세욱과 부모를 맞이한 자리에서 “홍보대사 요청을 수락한데 대해 감사하다”며 “시민에게 기쁨을 선사하고 안양시의 명예를 드높여 줄 것”을 부탁했다.

위촉장을 받아 든 박 씨 역시 소감을 전함과 아울러 애향심을 갖고 안양의 명성을 드높이는데 앞장서겠다고 화답했다.

박세욱은 넉넉지 않은 가정환경에서도 어려서부터 남들 앞에서 노래 부르기를 좋아하며 꿈을 키워왔다.

지난 2005년 전국청소년대중예술경연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고 2016년 10월 첫 싱글 ‘어떡해요’를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했으며 현재는 팝페라 그룹 ‘트리니티’ 멤버로 활동 중이다.

또 3남매 중 둘째로서 그의 누나는 성악을 전공해 현재 독일에서 오페라 단원으로 활동 중이며 남동생도 독일에서 음악 유학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NSP통신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