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한국조선해양, 영업익 477%↑…6분기 연속 흑자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의성군(군수 김주수) 안계면은 지난 25일 안종천 공공위원장 외 22명의 협의체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안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촉식 및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지역실정에 밝고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사회복지 증진에 열의를 갖고 왕성하게 활동할 22명의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새롭게 출범한 제3기 안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총 23명으로 당연직 위원장과 민간위원으로 구성됐으며, 앞으로 2년간 안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이끌어 갈 것이다.
위촉식에 이어 회의 안건으로 협의체 임원 구성 및 2020년 운영 계획 등을 협의했으며, 대상자를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자원을 연계, 지역사회 보호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지역주민의 사회보장 증진 및 협의체의 활성화에 기여할 것을 협의했다.
제2기에 이어 제3기 민간위원장으로 선정된 이영식 민간위원장은 “코로나로 인해 침체되어 있는 안계면사회보장협의체가 더욱 활성화 되고, 올해도 어려운 이웃과 지역자원을 발굴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며, 지역주민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협의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종천 공공위원장(안계면장)은 협의체 위원들의 열의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더불어 잘사는 행복한 안계면이 될 수 있도록 지역 주민의 많은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