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060240, 대표 양성휘)가 ‘카이로스’, ‘용의기원’, ‘보스레이브’ 3종 게임 유저를 위한 프로모션을 갤럭시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7월 6일 오전 11시까지 오직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먼저 게임 내 유료 결제를 하거나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게 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Z플립, 에어드레서, 무풍큐브,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2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경품 당첨자는 7월 13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 예정이다.
또 쿠폰 수령 조건 만족 여부에 따라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3100원 이상의 아이템 구매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게임 1회 구매 시 20% 할인쿠폰, 2회 구매 시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는 쿠폰 증정 팝업에서 쿠폰 받기를 꼭 눌러야 하며, 쿠폰함과 결제창에 자동 등록된다.
뿐만 아니라 갤럭시 스토어에서 새로 설치해도 기존 플레이하던 계정과 연동돼 캐릭터, 아이템 등 모두 그대로 이어서 플레이 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에 3종 게임을 즐기고 있던 유저들도 프로모션에 참여 가능하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이용자들을 위해 다채로운 혜택을 안고 갤럭시 스토어와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할인과 혜택을 드리는 이번 프로모션을 즐겁게 누리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룽투코리아 게임을 이용하시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