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수윤 우미건설 신임 대표, 2026년 경영방침 “지속가능한 성장 체제 확립할 것”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출신 교수 권영찬(백광. 커넬대 한국캠퍼스)이 호텔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인문학 강연에 나선다.

15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권영찬은 오는 17일 다음 달 오픈을 앞둔 부산 해운대 영무파라드호텔 초청을 받아 임직원 동기부여 강화를 위한 특강을 진행한다.
이날 권영찬은 ‘당신은 아직도 꿈을 꾸고 있습니까’라는 주제로 어린 시절 꿈을 현실로 만들어낸 미스터트롯 미(美) 이찬원에 대한 이야기를 중심으로 미스터트롯 톱7의 꿈과 도전을 심리학을 접목해 전하며 목표를 향한 동기부여의 중요성을 역설할 예정이다.
그는 또 ‘행복하게 영업하는 노하우’와 ‘고객의 심리를 알면 영업이 즐거워진다’ 등을 부제로 한 CS강연과 함께 긍정심리학을 활용한 ‘나의 적성에 맞는 도전 계획 세우기’ ‘과거에 꿨던 꿈을 현실에 마쳐 수정하기’ ‘지속적인 도전과 꿈을 위한 실천계획 세우기’등 목표설정 및 행동실천 방법들에 대해서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해운대 영무파라드호텔은 아트호텔을 표방한 26층 언택트 호텔로 7월 말 개장에 맞춰 현재 다양한 예술과 미술전시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