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규 몬스터 화백·거문고 명인 등장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5-29 09:23 KRD7
#컴투스(078340) #서머너즈워 #신규몬스터 #화백 #거문고명인

서머너즈 워 신규 몬스터 2종 업데이트, 거문고·붓 등 동양적 소재로 아름다움 강조

NSP통신- (컴투스)
(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동양의 미를 담은 신규 몬스터 2종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몬스터는 태생 5성의 ‘화백’과 태생 4성의 ‘거문고 명인’으로, 모두 동양적이면서도 화려한 외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거문고를 비롯해 붓·의상·장신구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해 아름다움을 극대화 했다.

먼저 화백은 큰 붓으로 그림을 그려 스킬을 구사하는 몬스터로, 불·물·어둠 속성은 지원형, 바람·빛 속성은 공격형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공격 시 절반 확률로 공격 게이지를 감소시키는 ‘붓끝이 머무는 곳’ 스킬이 전 속성에 적용됐으며, 각 속성별로 다양하고 강력한 스킬이 반영됐다.

G03-9894841702

거문고 명인은 거문고를 연주해 아름다운 음률을 자아내는 지원형 몬스터로, 적을 공격해 절반의 확률로 2턴간 빗맞음 발생 확률을 높이는 스킬이 전 속성에 모두 부여됐다.

한편 이번 신규 몬스터 2종은 업데이트 전 티저 이미지 및 영상 등으로 모습을 먼저 내비쳐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국악풍으로 풀어낸 BGM과 화백·거문고 명인의 실루엣이 담긴 짧은 티저 영상은 국내외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외 지난 22일부터 시작한 거문고 명인 획득 & 스킬 레벨업 이벤트도 지속 진행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