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퍼즐오디션’의 출시일을 확정 발표했다.
한빛소프트는 퍼즐오디션을 5월21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국내 3대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저들은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AOS 또는 IOS 선택 후 등록하거나 원스토어 및 플레이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퍼즐오디션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또 공식카페에서는 ▲보물 단어 찾기 이벤트와 ▲N행시 이벤트도 오픈 전까지 진행한다.
유저들은 퍼즐오디션 사전예약 참여자 수를 이미 30만명을 돌파하며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퍼즐오디션은 3매치 장르(같은 종류 블록 3개를 연결하는 퍼즐게임류)에 오디션 특유의 음악과 댄스, 패션, 커뮤니티, 배틀 등을 결합한 신개념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다른 유저와의 실시간 1:1 배틀 및 50인 동시 참여 배틀로얄을 통해 차별화를 꾀했다. 50인 동시 참여 실시간 배틀로얄은 모바일 3매치 퍼즐게임 중 최초다.
한빛소프트는 정식 출시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실시간 2:2, 3:3, 길드전 등 팀전 콘텐츠를 추가로 구현, 대결하는 재미를 극대화 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지난 3월 파이널테스트 당시 보내주신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막바지 준비를 하고 있다”며 “여타 퍼즐게임과는 차원이 다른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