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염태영 시장·국회의원 당선인, 수원시 발전 공동협약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0-05-07 17:26 KRD7
#수원시청 #수원시국회의원 #염태영시장 #김진표 #김승원
NSP통신-7일 김승원 수원갑 당선인(앞줄 왼쪽 두번째부터), 백혜련 국회의원, 김진표 국회의원, 염태영 수원시장, 박광온 국회의원, 김영진 국회의원 및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
7일 김승원 수원갑 당선인(앞줄 왼쪽 두번째부터), 백혜련 국회의원, 김진표 국회의원, 염태영 수원시장, 박광온 국회의원, 김영진 국회의원 및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염태영 수원시장과 제21대 총선 수원지역 당선자들이 경기 수원시 발전을 위해 손을 맞잡고 적극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염태영 수원시장과 제21대 총선 국회의원 당선자 5명은 7일 라마다 프라자 수원 호텔에서 간담회를 열고 ‘수원 지역발전 협력기반 구축을 위한 공동협약’을 체결했다.

간담회에는 염태영 시장과 김진표(수원 무)·박광온(수원 정)·백혜련(수원 을)·김영진(수원 병) 의원, 김승원(수원 갑) 당선자 등이 참석했다.

G03-9894841702

염 시장과 당선자들은 ‘제21대 수원지역 국회의원의 공약 실천’ ‘수원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지역 공동 현안 해결’ 등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기로 했다.

또 수원시 코로나19 대응 추진상황과 향후 대책 방안, ‘인구 100만 대도시, 특례시 자치권한 확보’ 등 수원지역 주요 현안을 논의했다. 아울러 당선자들의 공약실천을 위해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염태영 수원시장은 “지역에 산적한 현안을 해결하고 각종 숙원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국회의원 당선자들이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협조해 달라”며 “함께 노력해 한 단계 더 도약하는 살기 좋은 수원을 만들어나가자”고 말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