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넥슨, 카운터사이드 가정의 달 기념 업데이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4-28 15:18 KRD7
#넥슨 #카운터사이드 #가정의달

‘에디’, ‘이유미’ 등 어린이날 기념 스킨 4종 출시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 개발사 스튜디오비사이드)에 가정의 달 기념 특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에디 ▲이유미 ▲실비아 ▲제인도우 등 네 캐릭터의 어린이날 기념 스킨을 출시했다. 특히 어린 딸을 잃은 슬픔으로 떠돌이 용병이 된 에디가 자신의 딸과 행복했던 과거를 재현한 특별 스킨을 선보였다.

또 황금연휴를 맞아 5월 21일까지 매일 고급 아이템을 지급하는 가정의 달 출근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접속 날짜에 따라 적성핵 상자, 함선 고급 자재 등 캐릭터 성장 및 함선 강화 재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G03-9894841702

넥슨은 신규 카운터 유닛 ▲나나하라 치나츠 ▲오오가미 마사키를 추가했다. 나나하라 치나츠는 아군을 치료하는 동시에 적을 격퇴하는 서포터 클래스이며, 오오가미 마사키는 특수 기술로 적에게 광역 피해를 입히는 디펜더 클래스다.

이외 이용자 편의를 위한 장비 자동 장착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자동 장착 버튼을 눌러 소유하고 있는 장비를 전용장비, 공격력, 등급 등 우선 순위에 따라 자동으로 캐릭터에 장착할 수 있다.

한편 카운터사이드는 현실세계 ‘노말사이드’와 이면세계 ‘카운터사이드’의 전투를 그린 어반 판타지 RPG로, 하나의 도시에 두 개의 세계가 존재한다는 독특한 세계관, 몰입도 높은 스토리, 매력적인 캐릭터가 돋보이는 서브컬처 장르 모바일 신작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