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북교육청, 학교공간혁신사업 추진의 박차를 가하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0-04-21 17:03 KRD7
#경북교육청 #임종식교육감 #퍼실리테이터 #학교공간혁신촉진자

학교공간혁신촉진자 추가 공개 모집

NSP통신-경상북도교육청은 학교공간혁신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학교공간혁신 촉진자(퍼실리테이터)를 추가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교육청은 학교공간혁신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학교공간혁신 촉진자(퍼실리테이터)를 추가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경상북도교육청)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경상북도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학교공간혁신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학교공간혁신 촉진자(퍼실리테이터)를 추가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학교공간혁신 촉진자(퍼실리테이터)는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미래 학교공간 조성을 위한 학교공간혁신 사업의 사용자 참여설계와 시공 등을 촉진·유도·조정하고 지원하는 역할을 한다.

경북교육청은 지난해 학교공간혁신 촉진자 26명을 위촉해 인력풀로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학교공간혁신사업의 확대에 따라 지난 지난 20일부터 오는 5월 7일까지 15명 내외로 추가 공개 모집한다.

G03-9894841702

신청 자격은 건축교육 전문가, 건축사, 공간 디자이너, 문화기획가, 교사 등 공간혁신 프로젝트 유경험자, 참여설계 가능 전문가 등이다.

경북교육청 홈페이지에 탑재된 신청서와 자기소개서 등으로 서류심사와 인터뷰를 통해 최종 선발하며 자세한 사항은 시설과로 문의하면 된다.

서실교 시설과장은 “학교공간혁신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지역의 많은 유능한 전문가의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