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초대형 트리플 업데이트’ Part. 1 길드워즈 오픈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4-14 14:11 KRD7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초대형트리플업데이트 #길드워즈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개발사 엑스엘게임즈)의 ‘초대형 트리플 업데이트’의 첫 번째 파트 ‘길드워즈’를 업데이트했다.

초대형 트리플 업데이트의 첫 시작을 연 길드워즈에는 길드 아지트, 지역 쟁탈전을 비롯해 ‘함께하는 모험의 재미’를 높여줄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먼저 길드 구성원들이 모일 수 있는 공간 길드 아지트에서는 해당 공간에 머무는 시간 동안 휴식 경험치가 누적되며, 상인 NPC와 낚시터가 제공돼 필요한 물품을 획득하거나 살 수 있다.

G03-9894841702

함께 추가된 지역 쟁탈전은 지정된 지역 중 원하는 지역을 선택한 길드들을 대상으로 일주일 간 순위를 매겨 1위를 차지한 길드에게 해당 지역의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콘텐츠다. 더불어 신규 던전 뒤틀린 하수도 미로와 신규 버디 돼지, 야타 및 신규 전설 5티어 장비 프로키온 등을 추가해 전투의 즐거움을 더했다.

또 채팅 매크로 기능, 하우징 편집 기능, 버디 계약 연장 기능 등 다양한 편의성 부분을 개선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을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달빛조각사는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간 ‘초대형 트리플 업데이트’ 진행을 통해 길드 관련 대규모 콘텐츠와 신규 지역, 새로운 직업 등을 순차적으로 추가해 새로운 모험의 장을 열어나갈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