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카밤, 샵 타이탄 PC버전 스팀 5월 출시 예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4-13 10:29 KRD7 R0
#넷마블(251270) #카밤 #샵타이탄 #PC버전 #스팀

PC 버전에 맞춰 그래픽 강화하고 모바일과의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도 지원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의 북미 자회사 카밤(Kabam)이 모바일 시뮬레이션 RPG ‘샵 타이탄(Shop Titans)’의 PC버전을 오는 5월 스팀(Steam) 무료 다운로드 게임으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게임은 영웅들을 위한 장비를 제작해 판매하는 독특한 콘셉트의 게임으로, 지난해 6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전 세계 150개국, 12개 언어로 출시된 바 있다.

오는 5월 스팀에 출시하는 샵 타이탄 PC 버전은 동기식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지원해, 이용자가 PC와 모바일 기기 모두에서 동일한 계정으로 플레이를 이어갈 수 있다. 또 각각의 기기에서 생성한 별도의 계정으로 팀을 구성해 더욱 강력한 멀티플레이를 펼칠 수도 있다.

G03-9894841702

이번 스팀 버전은 PC 플랫폼의 장점을 살린 플레이 환경도 제공한다. 풀HD급 해상도의 개선된 그래픽과 초당 60프레임의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며 키보드와 마우스 등의 입력장치 이용한 보다 정교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또 모바일과 비교해 장시간 플레이하는 PC 플랫폼의 특성을 고려한 인터페이스 최적화도 이루어졌다.

이용자는 샵 타이탄의 광범위한 아이템 제작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장비를 개발할 수 있으며, 고객과 협상을 벌여 제품을 판매하고 교환하는 등의 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 또 18가지 클래스의 다양한 영웅들로 팀을 꾸려 던전을 탐험하고 강력한 장비 제작을 위한 수집품이나 희귀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다. 길드 시스템을 바탕으로 다른 이용자들과 협력해 사업을 더욱 확장해 나갈 수도 있다.

카밤 CEO 팀 필즈(Tim Fields)는 “샵 타이탄의 기존 이용자와 신규 이용자 모두 동기식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 등 PC 버전이 가진 다양한 장점을 통해 더욱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들에게 더욱 개선된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