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광명 토박이 청년들, 양주상 후보 지지선언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20-04-10 12:36 KRD7
#양주상 #지지선언 #광명갑 #청년 #국회의원
NSP통신-10일 광명갑 양주상 미래통합당 선거사무실을 찾은 청년 몇 명이 생애 첫 선거에서 양주상 후보를 지지하겠다고 선언했다. (양주상 후보 캠프)
10일 광명갑 양주상 미래통합당 선거사무실을 찾은 청년 몇 명이 생애 첫 선거에서 양주상 후보를 지지하겠다고 선언했다. (양주상 후보 캠프)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10일 경기 광명갑 양주상 미래통합당 선거사무실을 찾은 청년 몇 명이 생애 첫 선거에서 양주상 후보를 지지하겠다고 선언했다.

양주상 후보측에 따르면 광명에서 태어나고 자란 토박이 갓 20살 청년들이 양주상 미래통합당 광명갑 후보를 지지 한다며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승준 군(19)은 “초·중·고를 광명에서 다닌 우리들은 광명의 불편과 위험을 몸소 겪으며 자라왔다”며 “첫 선거를 앞두고 광명의 현실을 잘 알고 바꿔줄 수 있는 사람을 선택하려 다함께 깊은 고민을 했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이어 “우리 지역에 필요한 것을 잘 알고 그 것을 해줄 수 있는 능력 있는 사람을 찾던 중 교통·정책전문가 양주상 후보에게 첫 투표를 하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한편 9명의 청년들 모두 남은 기간이 짧지만 양주상 선거사무소의 자원봉사를 통해 양 후보의 선거운동을 돕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