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조이시티, 블레스 모바일 양대 마켓 인기 1위 달성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4-02 15:29 KRD7
#조이시티(067000) #블레스모바일 #양대마켓

오픈 기대감에 이용자 대거 몰리며 긴급 서버 증설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의 모바일 MMORPG 블레스 모바일(개발 자회사 씽크펀)이 양대 마켓의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

지난 3월 31일 정식 출시된 블레스 모바일은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의 인기 1위에 오르는 등 유저들의 기대감을 입증한 데 이어 4월 2일 구글 플레이에서도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양대 마켓의 차트를 석권했다.

또 출시 초반부터 이용자들의 유입이 빠르게 증가함에 따라 신규 서버를 오픈했다. 서버 ‘에드가’를 증설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으며, 게임 이용률의 가파른 상승에 발맞춰 지속적으로 서버를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G03-9894841702

이와 함께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보다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개선했다. 공식 카페를 통한 유저와의 발빠른 소통을 기반으로 그래픽 옵션을 최적화해 스마트폰 발열을 최소화시켰으며 사냥에서 획득 가능한 골드 수량을 증가시킨 데다 물약 사용의 쿨타임을 줄여 전투의 안정성을 강화했다.

이 게임은 전세계 모바일 게임 중 최초로 ‘핑거-무브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이 적용돼 몰핑 기술을 활용한 원터치로 간편하게 캐릭터를 만들 수 있으며, 블레스 모바일에서만 체험 가능한 ‘탐험’ 콘텐츠는 물론 정통 MMORPG 특유의 깊이 있는 콘텐츠들을 갖췄다.

특히 게임 시작과 동시에 1레벨부터 바로 플레이 가능한 길드 콘텐츠에서는 각 길드의 성장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어 유저의 성장에 도움을 준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유저의 누적 출석 수에 따라 2만골드, 경험치 증가 100% 등 여러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하며, 레벨업 달성 이벤트를 통해 최고 50레벨 달성 시 장신구 강화 주문서, 장신구 수리석 및 희귀 등급 애완펫을 지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