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주기상도
HD현대·삼성 ‘맑음’…재편·AX 드라이브 속 안전·실행력 과제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세븐에듀M에서는 초·중등을 위한 겨울방학 대특강을 오픈했다. 겨울방학 대특강 강좌 신청 시에 선착순 3000명에게 스터디 플래너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세븐에듀M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과정의 수학인강과 교재를 제공하고 있으며 초중등 학생들을 위한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세븐에듀M은 초·중등 선행학습부터 내신대비까지 가능한 1년 과정 ‘1년 프리패스’와 학기별 개념완성부터 수학 1등급까지 가능하도록 구성된 ‘6개월 프리패스’가 있으며, 각 단원별 학습이 가능하도록 단과 강좌도 제공하고 있다.
그 외에도 중간·기말고사를 대비하기 위해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 개념을 정리하고 시간에 맞춰 풀어볼 수 있는 내신만점 강좌와 내신 최상위권 도약을 위해 심화 개념과 유형을 정리한 최상위클래스 강좌도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학생들의 수학 공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
세븐에듀M 차길영 대표는 “학년이 올라갈수록 수포자가 증가하는 이유는 수학 과목의 특성 때문이다. 수학은 기초가 다져지지 않은 상태에서는 상급 학년의 개념을 이해할 수 없으며 학년이 올라갈수록 공부의 양도 방대해진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