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영암 현대삼호중공업 마라톤동호회, 소외이웃에 나눔 실천

NSP통신, 홍철지 기자, 2019-11-18 14:42 KRD7
#영암군
NSP통신- (영암군)
(영암군)

(전남=NSP통신) 홍철지 기자 = 영암군 현대삼호중공업 마라톤 동호회(회장 김영갑)는 지난 14일 독거노인과 조손가정, 한부모가정 등 복지사각지대 가정을 방문해 소외된 마음을 위로하는 정서지원과 생필품을 전달하는 나눔을 통해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수년 째 지역봉사를 이어오고 있는 동호회원들은 쌀, 세제, 라면, 화장지 등 각종 생필품을 직접 배달하고 따스한 말벗 봉사로 힘겹게 생활하는 대상 가정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었다.

김영갑 마라톤동호회 회장은 “지역사랑 일환으로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준비하였다”며“우리 동호회 이외에도 다양한 모임과 동호회에서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준비하고 있는 줄로 안다.

G03-9894841702

앞으로도 꾸준히 달려가는 마라토너 처럼 지역 나눔문화에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광호 삼호읍장은 “직장과 지역사회를 위해 열심히 뛰어오신 동호회 회원들께 진심으로 존경과 감사를 드리며, 아울러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복지공동체의 큰 역할을 해주고 계신 현대삼호중공업 직원분들 덕에 우리 지역 나눔 문화가 갈수록 확산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민간자원과 연계한 촘촘한 복지네트워크 구축으로 지역 복지를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홍철지 기자 desk3003@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