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자유한국당 평택을 당협, 청년위원회 발대식 개최

NSP통신, 배민구 기자, 2019-09-28 12:29 KRD2
#공재광 #서동식 #심재철 #자유한국당 #평택시을당원협의회

청년위원 80여 명과 소통의 시간 가져

NSP통신-27일 평택시 더블유웨딩홀에서 자유한국당 평택을 당원협의회 청년위원과 당원들이 청년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배민구 기자)
27일 평택시 더블유웨딩홀에서 자유한국당 평택을 당원협의회 청년위원과 당원들이 청년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배민구 기자)

(서울=NSP통신) 배민구 기자 = 자유한국당 평택시을 당원협의회(위원장 공재광)가 27일 평택시 더블유웨딩홀에서 ‘청년위원회 발대식 및 청년에게 귀 기울이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공재광 당협위원장, 서동식 청년위원장 및 청년위원 80여 명을 비롯해 김민수 경기도 청년위원장, 심재철 前국회부의장, 평택시의회 정일구 자치행정위원장, 김동숙의원, 김학연 자문위원장, 이익재 중앙당 상임 고문, 고복수 중앙당 상임위원 등 13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자유한국당이 젊은이에게 꿈과 희망을 제시할 수 있는 정책정당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청년들의 다양한 쓴소리를 가감 없이 듣고 정책으로 반영하고자 청년위원회 발대식과 함께 대화를 통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NSP통신-(위에서부터)청년위원장에 임명된 서동식 위원장(오른쪽)이 공재광 당협위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공재광 당협위원장과 심재철 국회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 (배민구 기자)
(위에서부터)청년위원장에 임명된 서동식 위원장(오른쪽)이 공재광 당협위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공재광 당협위원장과 심재철 국회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 (배민구 기자)

이날 청년위원과의 대화에 앞서 우수 당원 표창장 및 청년위원장 등 임명장 수여가 있었고 나경원 원내대표의 축하 영상메시지와 황교안 당 대표와 조경태 최고위원의 축전으로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G03-9894841702

이어 서동식 청년위원장의 인사와 김민수 경기도당 청년위원장, 심재철 국회의원, 김학연 자문위원장 축사, 공재광 당협위원장 인사 및 청년위원과의 대화 순으로 진행됐다.

심재철 의원은 축사에서 “오늘 대정부질문 등으로 바쁜 일정이었지만 공재광 위원장의 성장 배경을 보면 한국방송통신대학을 졸업하고 혼자 힘으로 9급 면서기에서 중앙부처, 청와대를 거쳐 민선 시장을 역임하는 등 자유한국당에서 정말 일할 수 있는 인재이므로 격려차 참석했다”며 “특히 오늘 청년위원회 발대식에 많은 젊은이들이 참석한 것을 보고 내년도에 희망을 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청년위원장에 임명된 서동식 위원장은 “앞으로 자유한국당에 젊은 바람을 불어 넣어 혁신하고 미래를 담보할 수 있는 신뢰 받는 정당이 되도록 현장에서 젊은이의 쓴소리를 대변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NSP통신-서동식 청년위원장(위)을 비롯해 청년위원들이 공재광 당협위원장에게 질문을 하고 있다. (배민구 기자)
서동식 청년위원장(위)을 비롯해 청년위원들이 공재광 당협위원장에게 질문을 하고 있다. (배민구 기자)

행사를 주관한 공재광 위원장은 “한참 일하고 경제활동으로 인해 가족을 부양해야 할 젊은이들이 많이 어려워 하는 것이 현실”이라며 “앞으로 청년들이 마음껏 일할 수 있는 일자리 창출과 지역 소상인 등을 살리는 일에 많은 역할을 하기 위해 젊은이들과 더 넓은 소통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자유한국당이 혁신과 개혁을 위해서는 반성과 기득권을 내려놓을 줄 아는 용기 있는 희생정신, 국민과 눈높이를 맞추는 현장 정치를 통해 건강한 보수, 합리적 보수로 가야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청년위원과의 대화에서는 소상공인 살리기, 안중출장소 이전에 대한 위원장의 견해, 품격있는 언어 사용 등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다.

NSP통신 배민구 기자 mkba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