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한국조선해양, 영업익 477%↑…6분기 연속 흑자
(경기=NSP통신) 남승진 기자 = 경기 군포시(시장 한대희) 산본도서관이 한옥에서 특별한 여름휴가를 보낼 가족을 찾고 있다.
산본도서관은 지난 2010년부터 매년 여름에 한옥 형태로 꾸며진 어린이자료실에서 1박 2일 일정의 초등생 대상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해왔는데 올해는 특별히 가족이 함께하는 행사로 운영할 계획이다.
‘역사 속 별자리 여행’ ‘한여름 밤의 보드게임’ ‘우리 가족 책 읽어주기’ 등 다양한 독서 활동이 이뤄질 예정이어서 가족 단위 참여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산본도서관은 예상하고 있다.
이와 관련 시는 ‘가족과 함께하는 한옥 독서 여행’ 참가자 모집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참가비는 한 가족당 1만5000원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군포시 도서관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확인해 신청하면 되며 더 자세한 정보는 산본도서관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장성수 산본도서관장은 “한옥의 아름다움을 간접 체험하고 가족 간에 특별한 추억까지 만들 수 있는 독서 여행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며 “장소 관계상 한 가족당 최대 3명, 총 10가족만 참여할 수 있으니 양해바란다”고 말했다.
산본도서관은 신청자가 많을 경우 추첨을 통해 참여자를 선정,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NSP통신 남승진 기자 nampromotio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