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주시의회, 제8대 경주시의회 개원1주년 맞아 민생현장방문

NSP통신, 권민수 기자, 2019-07-01 17:40 KRD7
#경주시 #경주시의회 #민생현장 방문 #제8대 의회 개원 1주년

경주시의원, 민생현장 찾아 생생한 목소리 경청

NSP통신-경주시의회 의원들과 탈북민이 1일 독도를 찾아 독도는 우리 땅 노래를 부르며 수호의 의지를 다지고 있다. (경주시의회)
경주시의회 의원들과 탈북민이 1일 독도를 찾아 독도는 우리 땅 노래를 부르며 수호의 의지를 다지고 있다. (경주시의회)

(경북=NSP통신) 권민수 기자 = 경주시의회는 1일 제8대 경주시의회 개원 1주년을 맞아 충혼탑을 참배하고 민생현장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제8대 경주시의회 개원 1주년을 맞이해 민생현장을 찾아 시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경주시의회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새롭게 정립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진행됐다.

경주시의회는 충혼탑 참배를 시작으로 원전KPS원전종합서비스센터, 한국수력원자력, 영농현장, 에코인슈텍을 차례로 방문했다.

G03-9894841702

원전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높이고 원자력발전소의 핵심설비에 대한 정비 등 국민의 안전성과 직결되는 전문설비를 갖춘 국가시설 원전KPS원전종합서비스센터를 방문했다.

또한 원자력, 수력, 양수발전, 신재생에너지로 국내 전력의 약31% 생산을 담당하고 있는 한국수력원자력을 차례로 방문해 국가 핵심시설에 대해 점검하고 직원과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또한 비닐온실 및 선별·포장시설을 갖춘 관내 토마토 농장을 방문하여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아울러 건축단열재 시장에서 독보적인 기술력과 최고의 품질을 인정받은 우수기업인 에코인슈텍을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했다.

윤병길 의장은 “제8대 경주시의회 개원 1주년을 맞아 민생현장을 방문해 다방면에서 시민들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애로사항을 들어 경주시의회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과 의정활동에 대해 새롭게 정립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NSP통신 권민수 기자 kwun510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