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안성시, 안성~강남 NON-STOP 직행버스 개통식 개최

NSP통신, 배민구 기자, 2019-05-28 12:48 KRD7
#안성시 #우석제 #안성강남직행버스 #박원순 #강남역

안성종합터미널 출발→남안성IC→양재역→강남역→남부터미널 승하차 후 안성종합터미널 돌아오는 노선

NSP통신-28일 안성종합터미널에서 열린 안성~강남 NON-STOP 직행버스 개통식에서 우석제 시장이 기념사를 하고 있다. (안성시)
28일 안성종합터미널에서 열린 안성~강남 NON-STOP 직행버스 개통식에서 우석제 시장이 기념사를 하고 있다. (안성시)

(경기=NSP통신) 배민구 기자 = 경기 안성시는 28일 안성종합터미널에서 시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성~강남 NON-STOP 직행버스 개통식을 개최했다.

NON-STOP 직행버스는 안성종합터미널에서 출발해 남안성IC를 지나 양재역, 강남역 및 남부터미널에서 승하차 후 안성종합터미널로 돌아오는 노선으로 서울로 출퇴근 및 통학하는 이용객들은 이번 직행버스 개통으로 시간 절감은 물론 비용까지 아낄 수 있다.

이날 개통식에서 박원순 서울시장은 축하 영상을 통해 “안성~강남 NON-STOP 직행버스가 양 도시간 상호교류와 발전의 계기를 마련하는 오작교 역할을 하길 기대한다”며 “강남행 직행버스 개통을 위해 노력해 주신 우석제 안성시장을 비롯한 안성시 관계자들의 열정에 경의를 표한다”고 전했다.

G03-9894841702

우석제 시장은 기념사에서 “강남행 직행버스는 우리시민의 생활에 많은 변화를 가져다 줄 것”이라며 “서울시와 안성시를 한 층 더 가깝게 만드는 우정의 길을 활짝 열어 준 박원순 서울시장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직행버스 개통이 안성시의 변화와 희망의 싹을 틔우는 새로운 출발점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NSP통신 배민구 기자 mkba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