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북옥외광고협회 김천시지부, 불법 광고물 정비 실시

NSP통신, 장수민 기자, 2019-04-18 11:28 KRD7
#경상북도 #경북도 #김천시

Happy together 김천운동 실천을 위한 불법광고물 정비

NSP통신

(경북=NSP통신) 장수민 기자 = 경상북도 옥외광고 협회 김천시 지부(회장 김용화)는 지난 17일 오후 시외버스터미널 앞에서 회원 약 3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바람직한 광고 문화 정착을 위해 불법 현수막 및 부유물을 자발적으로 정비했다.

이번 정비는 옥외광고물에 대한 인식개선 및 간판문화 선진화를 위해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을 실천함으로써 친절하고 청결한 가로환경을 조성하고자 실시됐으며,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이마트까지 약 1.5km 구간을 정비했다.

피켓과 어깨띠를 착용하고 개별업소를 방문해서 옥외광고물 설치요령 등에 대한 홍보 전단지를 배부했으며, 또한 도시 미관을 개선하기 위해 구간 내 현수막, 벽보 등 불법 옥외광고물을 집중 정비했다.

G03-9894841702

한편, 김천시 옥외광고물 담당 부서(김천 시청 원도심 재생과)에서는 공공기관 저단형 현수막 설치와 이용을 위한 홍보에 나섰다.

시 관계자는"시민 모두가 Happy together 김천 청결운동을 위해 주인의식을 갖고 올바른 옥외광고 문화 정착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으며, 불법광고물 없는 아름다운 도시미관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장수민 기자 tnals88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