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설 풍경, 용인민속촌, 와우정사 등 시민들로 북새통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9-02-05 17:18 KRD2
#용인시 #설명절 #성묘객 #가족단위나들이 #관람객

설 연휴 기간 모두가 즐거운 표정 짓기도

NSP통신-서울공원묘지를 찾은 성묘객들. (김병관 기자)
서울공원묘지를 찾은 성묘객들. (김병관 기자)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설 명절인 5일 오후 시민들은 차례를 지내고 성묘를 하거나 가족 단위 나들이로 용인민속촌을 찾아 민속놀이 관람을 위해 북새통을 이루며 즐거운 연휴를 보냈다.

용인민속촌에는 입장을위해 표를 예매하는 관람객들이 줄을 서는 진풍경을 자아냈다.

또 경기 용인시에 위치한 서울공원묘지에는 많은 가족 단위 성묘객들이 조상의 묘지를 찾아 차례를 지내는 등 발길이 잇따랐다.

NSP통신-상)용인민속촌을 찾은 시민들 하) 용인 와우정사를 찾은 가족단위 나들이객들. (김병관 기자)
상)용인민속촌을 찾은 시민들 하) 용인 와우정사를 찾은 가족단위 나들이객들. (김병관 기자)

또한 와우정사에도 가족들과 친구와 연인, 관광객들로 가족들의 건강, 행복을 빌었고 설 연휴 기간에 사람들 얼굴에는 즐거운 표정이 묻어나오기도 했다.

G03-9894841702

용인시에 거주하는 A 씨는"즐거운 설 명절에 와우정사에 와서 부처님에게 가족의 행복과 평안을 기원했다"라면서"올 한해도 모두가 행복하고 소망하신 모든 일을 성취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