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포항남·울릉 당협, 2월 8일 당원교육 및 의정보고회 개최

NSP통신, 강신윤 기자, 2019-01-30 15:40 KRD7
#포항시 #박명재 #포항남울릉 #자유한국당

당원, 당직자 2500여명 대상, 자유한국당 당 대표 후보 모두 포항에 집결

NSP통신-박명재 의원(포항남울릉당협위원장) (박명재 의원실)
박명재 의원(포항남울릉당협위원장) (박명재 의원실)

(경북=NSP통신) 강신윤 기자 = 자유한국당 경북도당 포항남·울릉 당원협의회 박명재 위원장은 오는 2월 8일 오후 2시 포항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당원과 당직자 등 2500여명을 대상으로 '당원교육 및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당원들이 지역발전과 안정에 주도적 역할을 수행하면서 당의 재건과 혁신에 앞장서 다가오는 총선과 대선의 승리 교두보가 되기를 결의하고 다짐한다.

이날 당원교육 및 의정보고회는 이강덕 포항시장과 서재원 포항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장경식 경북도의회 의장을 비롯한 도의원, 당협 각 위원회와 협의회 등 당협의 당직자들이 전원 참석한다.

G03-9894841702

특히 당 대표로 거론되고 있는 김문수, 김진태, 심재철, 안상수, 오세훈, 정우택, 조경태, 주호영, 홍준표, 황교안 후보와 (가나다 순) 이완구 전 총리, 강석호 외교통일위원장, 장석춘 경북도당위원장 등 당내 주요인사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박명재 위원장은 “이번 당원교육과 의정보고회는 20대 국회 4년간의 회기활동을 정리하고, 예산확보와 입법 활동, 국정의 감시·감독, 대여투쟁 등 그간의 성과와 활동을 지역민들에게 소상히 알리게 된다"고 설명했다.

또"향후 지역발전의 청사진을 제시해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 소통하며, 당 대표 후보들의 정견을 청취하고 당과국가운영의 비전과 의견을 공유함으로써 내년 총선과 대선의 승리를 견인하는 기회를 마련하는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강신윤 기자, nspdg@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