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구지역 롯데백화점, 신선식품 선물세트 당일배송 서비스 제공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19-01-23 16:07 KRD7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 #당일배송 #대구시

5만원 이상 신선 식품 선물세트 구매 시 배송, 신선도 유지와 배송 상태 실시간 확인 가능

NSP통신-롯데백화점 대구점 올가 매장에서 여성고객이 설 선물 세트 배송지를 확인하는 모습과 롯데백화점 신속배송 직원들 모습 (롯데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대구점 올가 매장에서 여성고객이 설 선물 세트 배송지를 확인하는 모습과 롯데백화점 신속배송 직원들 모습 (롯데백화점 대구점)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대구지역 롯데백화점은 설 명절을 앞두고 신속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속배송 운영 기간은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23일부터 2월 1일, 상인점은 오는 25일부터 2월3일까지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신속배송 서비스는 상품의 신선도 유지를 위해 한우, 수산물 등 신선식품 선물세트를 24시간 이내 당일 배송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는 배송 시스템이다.

G03-9894841702

롯데백화점 신속 배송 서비스는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시 접수가 가능하고, 배송 가능 지역은 대구 전 지역과 대구 인근 일부 지역에 한해 배송되며, 대구점은 청과세트 당일 8만원 이상 구매 시 신속 배송이 가능하다.

특히, 신선도 유지를 위해 ‘한우 세트’는 밀폐성 용기를 사용해 보냉력을 높이고, ‘굴비 세트’는 특허 기술로 만든 3종 골심지로 내부를 제작해 보냉력을 오래 유지하고, 방수 기능이 있는 종이 포장재를 사용해 폐기물이 새어 나오지 않도록 했다.

또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은 이번 설 명절 기간 동안 신속배송을 이용하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배송 차량을 지난 추석 명절 기간보다 35% 늘어난 45여대의 배송차량을 운영한다.

또한, 배송에 투입되는 직원들은 조끼 착용과 배송원 실명제를 실시해 배송에 대한 고객 신뢰와 책임감을 높였으며, ‘배송 알림 서비스’를 실시해 배송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배송 결과는 롯데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고승환 식품팀장은 “명절 선물 세트는 신선도 유지가 최우선이기 때문에 신선 선물세트 포장재를 강화했다”며 ”배송 전 제품 확인, 배송 전과 후 해피콜 등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