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어,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서 데브옵스 툴 체인 전시
(경기=NSP통신) 남승진 기자 = 경기도교육청 소속 경기평생교육학습관(관장 이진규)이 모바일 회원증 시스템을 구축하고 8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
기존 플라스틱 회원카드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이용자 중심의 휴대성과 편리성을 제공하는 모바일 회원증은 별도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경기평생교육학습관 홈페이지에 접속해 로그인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모바일 회원은 스마트폰으로 학습관 소장도서를 검색해 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대출도 가능하다.
또 공지사항, 희망도서 비치여부, 반납예정일 검색, 도서반납 연기, 도서예약, 좌석예약 등 학습관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이진규 경기평생교육학습관 관장은 “모바일 회원증은 기존 플라스틱 회원증 발급에 대한 비용을 절감할 뿐 아니라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학습관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며 “경기평생교육학습관은 학생, 학부모, 교직원의 평생학습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남승진 기자, nampromotio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