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계명대 동산병원, 연말 추억선물 '소아암 완치잔치' 펼쳐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18-12-07 04:52 KRD7
#계명대학교동산병원 #소아암 #대구시

소아암 완치 환아·부모 초청...마술공연, 미술 프로그램, 선물 증정 등

NSP통신-지난 6일 계명대 동산병원이 실시한 소아암 완치잔치에서 환아들이 신나는 마술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계명대학교 동산병원)
지난 6일 계명대 동산병원이 실시한 소아암 완치잔치에서 환아들이 신나는 마술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계명대학교 동산병원)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계명대학교 동산병원(병원장 송광순)이 지난 6일 별관 세미나실에서 ‘소아암 완치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계명대 동산병원 소아혈액종양분과는 소아백혈병, 소아암, 소아희귀질환을 앓은 환아들과 부모 40여명을 초청해, 힘든 치료과정을 이겨낸 환아들을 격려하고 예술적 정서 함양을 위한 시간을 마련했다.

마술 공연과 미술 프로그램, 선물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졌으며, 완치해 치료를 종결한 11명의 환아들에게 금메달을 수여하는 시상식도 있었다. 환아들은 신나는 마술 공연을 관람하고, 부모와 함께 별 마술봉을 만들며 따뜻한 연말 추억을 만들었다.

G03-9894841702

이번 행사는 국제소롭티미스트 대구수성클럽(회장 최현애)과 평화큰나무복지재단(이사장 김상태)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소아혈액종양분과 김흥식·심예지·정난이 교수는 “어른들의 염려에도 불구하고 우리 아이들이 씩씩하게 치료를 이겨냈고 올해를 건강히 마무리하게 됐다”며 “오늘의 자리가 아이들에게 응원과 힘이 되는 즐거운 추억으로 남기를 바라며, 아이들의 완치와 건강한 내일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