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단풍의 계절 가을, 고속도로 타고 붉게 물든 ‘경북 가을 여행’

NSP통신, 권민수 기자, 2018-09-21 15:25 KRD7
#경주시 #경북관광공사 #고속도로 휴게소 경북관광 홍보

경북관광공사-경북도 유관기관, 가을 관광객 유치 위해 고속도로 휴게소 홍보

NSP통신-경북관광공사와 경북도 유관기관이 21일 경부고속도로 충풍령휴게소에서 경북관광 홍보 캠페인을 하고 있다. (경주시)
경북관광공사와 경북도 유관기관이 21일 경부고속도로 충풍령휴게소에서 경북관광 홍보 캠페인을 하고 있다. (경주시)

(경북=NSP통신) 권민수 기자 = 경상북도관광공사(이하 공사)와 경북도가 한가위 연휴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관광객 유치를 위해 고속도로 휴게소를 찾았다.

공사는 21일 경부고속도로 추풍령휴게소와 칠곡휴게소를 찾아 경북도,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 한국관광공사 대구경북지사, 영주시, 고령군 등 유관기관과 함께 고속도로 이용객을 대상으로 경북관광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행사에서는 공사와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가 공동 제작한 고속도로를 타고 경북을 여행할 수 있는 정보와 무료커피쿠폰을 제공하는‘고속도로타고 경북가을여행’리플릿과 영주시, 고령군 관광안내 홍보물을 배부해 다양한 매력을 가진 경북의 관광지를 홍보했다.

G03-9894841702

더불어 경북관광안내 홍보부스 운영과 게임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해 운전 중 고속도로 휴게소를 찾은 이용객들에게 정보와 재미를 제공했다.

또한 지난 6월 출시된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선비이야기 투어카드 홍보를 위해 투어카드 캐릭터의 퍼포먼스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눈길을 끌었다.

선비이야기 투어카드는 관광을 위한 이색투어카드로 대구, 안동, 문경, 영주에서 관광지, 음식, 숙박, 체험 등 무료 혹은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이어지는 한가위 연휴기간 동안 다양한 행사들이 개최된다.

오는 24일 추석당일 밤 7시엔 경주 보문단지에선 한가위 보문호반 달빛걷기 행사가 개최되며 22일부터 25일까지 보문호반광장과 보문수상공연장 일대에서 뮤지컬 크로스오버 공연,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한가위 특별 공연이 펼쳐진다.

이재춘 경상북도관광공사 사장대행은“경부고속도로를 비롯해 동서4축 고속도로(상주↔영덕, 상주↔영천) 개통 전국 어디에서든 경북으로 오는 길이 획기적으로 향상되었다”며 “우리고유의 큰 명절인 한가위와 가을에 풍성한 즐거움이 가득한 경북에서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권민수 기자, kwun510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