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6.13선거

염태영 수원시장 후보, 수원특례시 반드시 실현

NSP통신, 민경호 기자, 2018-06-10 11:00 KRD7
#염태영 #수원시장 #수원특례시 #로데오 #축제

6.13지방선거 축제의 장으로 승화

NSP통신-염태영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장 후보가 수원역 로데오 거리에서 수원시민들에게 호소하고 있다. (염태영 선거사무실)
염태영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장 후보가 수원역 로데오 거리에서 수원시민들에게 호소하고 있다. (염태영 선거사무실)

(경기=NSP통신) 민경호 기자 = 염태영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장 후보는 9일 수원역 로데오 거리에서 6·13 지방선거 적극참여를 호소했다.

염 후보는 더 큰 수원의 완성, 수원 특례시 실현을 공식 슬로건으로 내걸고 수원시민들에게 “압도적인 지지가 특례시 실현의 원동력이다”고 강조했다.

염태영 수원시장 후보는 “6·13 지방선거를 앞두고 오는 12일 한반도 비핵화와 정전협정을 위한 북미정상회담이 열린다”며 “이는 문재인 대통령의 큰 정치의 효과로 기호 1번 후보들과 남북 평화의 시대를 맞이하자”고 입을 열었다.

G03-9894841702

이어 “수원시의 인구는 125만여 명으로 울산 광역시 인구를 넘는 전국 제1의 기초자치단체지만 예산, 공무원 수 등은 절반에 해당하는 불평등한 현실에 있다”며 “이번 선거에서 올바른 지도자를 선택해 특례시를 실현, 차별없은 공정한 도시로 거듭나야 한다”고 주장했다.

아울러 “수원의 아들로 태어나 수원을 누구보다 잘 알고 그 어떤 누구보다 수원을 사랑하는 후보다”며 “염태영의 모두를 위한 캠프가 특례시 실현을 기조로 정한 만큼, 수원특례시를 반드시 실현해 수원시민께 보답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또 “실체도 없는 네거티브 공세로 이번 선거를 진흙탕으로 몰고 있다”며 “125만 수원시민을 위하는 마음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지금이라도 마음을 바꿔 축제의 장으로 승화하는데 동참해 달라”고 당부했다.

NSP통신/NSP TV 민경호 기자, kingazak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