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북교육감 임종식 후보, 경주, 포항, 경산 강행군...표밭 다지기

NSP통신, 강신윤 기자, 2018-06-02 13:29 KRD7
#임종식 #경상북도교육감 #경상북도 #포항시

경주 금장교네거리 아침인사~포항 오천읍~경산 중앙사거리 퇴근인사 강행군...

NSP통신- (임종식 후보 선대위)
(임종식 후보 선대위)

(경북=NSP통신) 강신윤 기자 = 경북교육감 임종식 후보는 지난 1일 공식선거운동 이틀째 날을 경주 금장교네거리에서 아침 출근길 거리인사로 시작했다.

이어 포항으로 이동해 오전 11시 오천읍 복지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오천 공립고등학교 추진위원회가 주최한 오천지역 공립고 설립 관련 교육감 후보자 초청 간담회에 참석했다.

임종식 후보는 “인구 6만여 명의 오천지역 교육환경 개선 및 오천지역 중학교 졸업생들의 불편 해소와 면학 분위기 조성을 위해 공립고 설립이 반드시 필요 하다는 주민들의 의견에 적극 공감하고, 교육감으로 당선되면 반드시 이 문제를 해결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G03-9894841702

이날 후보자 초청 간담회에는 당초 참석을 약속했던 몇몇 후보들이 불참하는 탓에 임종식 후보 혼자 참석해 오천지역 주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오후에는 포항 용흥동, 두호동 일대 거리 및 상가인사를 통해 지역 유권자들과 접촉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저녁 일정은 경산 중앙사거리에서 퇴근길 주민인사를 나누고, 선거캠프 경산시 선거연락소 사무실 개소식에 참석해 경산지역 유권자 및 지지자들과 눈을 맞추며 진솔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임종식 후보는 2일 구미에서 경북장애인단체협의회 방문 간담회와 칠곡 지역 순회인사로 공식선거운동 기간 중 첫 주말을 맞아 지지세를 다지기 위한 유권자 접촉을 늘려 나가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신윤 기자, nspdg@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