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한빛소프트↑·위메이드↓
(경북=NSP통신) 김도성 기자 = 청도중앙초등학교(교장 진현식)는 3일부터 이틀간 즐겁고 알찬 수도권 문화탐방 수학여행을 다녀왔다.
첫 일정으로 MBC 라디오 프로그램‘양희은, 서경석의 여성시대’어린이날 특집 녹음방송에 청도중앙초등학교 학생들이 초대받아 참여했다.
이날 방송은 어린이날 특집으로 학생들이 좋아하는 책 소개와 학교 자랑, 좋아하는 노래 등을 이야기하며 요즘 어린이의 관심거리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방송이 끝난 후 양희은, 서경석 두 MC와 학생들은 기념 촬영을 마치고 구내식당에서 점심 식사를 하는 등 특별한 첫 일정을 보냈다.
한편, 이날 녹음방송은 5일 어린이날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방송될 예정이다.
이후 MBC 방송테마파크 체험, 롯데월드 놀이시설 이용, 과천국립과학관 견학, SM타운 스쿨오즈 공연 관람 등을 하며 즐겁고 알찬 수도권 문화탐방(수학여행)을 진행했다.
수학여행에 참가한 6학년 이승환 학생은“라디오 방송에 출연을 하는 특별한 경험을 해서 기억에 오래오래 남을 여행이 됐으며 지역, 학교에서 자주 할 수 없는 체험들을 알차게 하고 와서 너무나 기쁘고 만족스럽다”며 소감을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도성 기자, kds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