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서강대학교 SLP가 부산광역시에 10년 전인 2001년 해운대 SLP를 시작으로 북부산 SLP, 동래 SLP, 개금SLP, 금정SLP에 이어 남구및 수영구 학생들을 위한 남부산 SLP를 개원했다.
첫 강의는 내년 1월 3일. 서강대학교 SLP가 출발한 원년인 1995년 강남 SLP를 설립했고 그로부터 6년 후인 2001년 영남지역 최초로 해운대 SLP를 설립한 이철 원장이 이번에 남구 용호동 동명대학교 정문 앞 동명 대학교 부속 건물인 3층짜리 단독 건물에 영어 유치원을 비롯한 초등부와 중등부 영어 교육을 위한 남부산 SLP를 설립한 것.
지난 11월 19일 개원 설명회에서 학교법인 서강대학교 이사장인 유시찬 신부를 비롯해 이인주 SLP 본부장 신부와 전국의 SLP 원장들이 내빈으로 참석한 가운데 지역 학부모들에게 전반적인 SLP 교육 프로그램 설명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해운대 SLP의 명성에 힘입어 많은 학부모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남부산 SLP는 1월 개강에 앞서 각 연령별 교육 프로그램을 보다 자세하게 설명하기 위한 2차 과정별 프로그램 설명회를 개최한다.
영어 유치원 과정은 12월 22일 남부산 SLP 강당에서 열리며 오전 11시에는 6세와 7세 어린이들의 취학 전 유치원 어린이들을 위한 영어 심화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회가 있다.
오후 3시에는 2011년 4세와 5세가 되는 유아들을 위한 특화된 프로그램 설명회가 열린다.
또한 다음날인 12월 23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초등학생 프로그램 설명회가 진행된다.
초등학교 저학년에서 영어를 시작하는 EIP(Elementary Immersion Program) 과정과 초등 고학년부터 시작하는 JIP(Junior Immersion Program)과정 그리고 영어유치원을 졸업하거나 영어권 국가에서 귀국한 학생들을 위한 특별 심화과정인 프라임SLP의 SAP(Sogang Advenced Program)과정의 세부 교육 프로그램을 설명한다.
한편, 초등학생들의 학교 방학기간을 이용한 겨울방학 특강이 2011년 1월 3일부터 1월 28일까지 4주간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펀&조이 독서클럽이나 원어민 강사와 함께하는 무비클럽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