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평택시(시장 공재광)는 26일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20년 이상 재직하고 있는 통·리장 29명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전달식은 짧게는 20년, 길게는 33여 년을 묵묵하게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쳐온 29명의 통·리장뿐만 아니라 평택시연합회 임원진과 각 읍면동 통리장협의회장 및 가족 등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그간의 노고에 감사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공재광 평택시장은 감사패 전달식에서 “평소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들의 편익과 살기 좋은 평택시 만들기에 노력하시는 통·리장들의 헌신과 노력으로 우리 사회는 더욱 건강하고 아름다워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의 최고 리더라는 자긍심을 갖고 지역사회 발전에 힘써 주시기를 당부 드린다”고 덧붙였다.
또한 목범수 평택시 통·리장 연합회장은 “묵묵하게 봉사활동을 하시는 통·리장들을 위해 의미있는 자리를 마련해주신 평택시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평택시 통리장연합회에서는 지역 발전을 위한 참봉사를 실천하고 화합을 위해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