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모비릭스↑·썸에이지↓
(경기=NSP통신) 민경호 기자 = 경기 화성시가 2018년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를 선발했다.
지난달 14일 대학생 아르바이트 선발공고 이후 같은 달 20일부터 30일까지 11일간의 모집기간을 거쳐 7일 오전 10시 화성시청 5층 영상회의실에서 추첨을 실시해 97명의 대학생 아르바이트 학생을 선발했다.
화성시는 일반선발 대상자 57명은 무작위로, 우선선발 대상자 40명은 국민기초생활 수급권자 및 그 자녀와 차상위 계층, 장애인, 자원봉사 실적우수자 순으로 선발했다.
선발방법은 난수프로그램을 활용한 전자추첨방식으로 화성시 경제산업국장 및 경제정책과장 등 시 관계자 10여 명이 참관한 가운데 진행됐다.
선발된 대학생 아르바이트 학생들은 2018년 1월 4일부터 1월 30일까지 20일간 화성시 및 산하단체에서 행정보조업무를 담당하게 되며 선발 결과는 8일 화성시 홈페이지에 발표한다.
채인석 화성시장은 “대학의 등록금이 너무 올라 학생과 학부모의 부담이 가중 되고 있다”며 “화성시는 시민들의 어려움을 같이 공유하고 함께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NSP통신/NSP TV 민경호 기자, kingazak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