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조지아커피, 웹툰 마음의 소리와 컬래버 패키지 선보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12-04 09:13 KRD7
#코카콜라 #조지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네이버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와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조지아는 웹툰 ‘마음의 소리’ 조석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직장생활의 다양한 상황 속 ‘지금 바로 조지아가 필요한 순간’을 위트 있게 담았다. 직장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문구를 캐릭터와 함께 유머러스하게 표현해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물론, 일상 속 즐거움을 선사한다.

NSP통신- (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 제공)

조지아와 장수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가 컬래버한 ‘조지아 X 마음의 소리’ 스페셜 패키지는 총 7종으로 조지아 오리지널, 조지아 카페라떼, 조지아 맥스커피, 조지아 카페 등의 제품을 통해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또 조지아는 제품 출시와 함께 편의점과 온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CU와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제품 구매시 피규어 증정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12월 11일부터 온라인 쇼핑사이트 지마켓에서는 ‘조지아 X 마음의 소리’ 패키지 1박스 구매시 ‘마음의 소리’ 캐릭터 피규어를 1개 제공한다.

G03-9894841702

조지아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연말연시와 다가오는 새해에 바쁜 일상을 보내게 될 직장인들이 조지아 커피를 통해 일상 속의 즐거움과 휴식을 얻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며 “이번 ‘마음의 소리’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조지아가 필요한 순간, 색다른 즐거움과 재미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