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WM·간편주문·복지플랫폼·ETF·사회공헌’까지…‘전방위 경쟁’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경기도 가평 자라섬에서 열리는2017멜로디 포레스트 캠프(이하 멜포캠)의 후원사로 참여해 맥스 판매 및 브랜드 라운지를 운영하며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멜포캠은 친숙한 대중가요를 중심으로 세대를 아우르는 라인업과 자연 속 감상이라는 뚜렷한 컨셉트를 잡아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첫 회부터4년째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는 하이트진로는 페스티벌 참여를 통해 맥스 생맥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선호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특히 맥스는 소비자에게 가장 맛있는 생맥주 경험을 주기위해 행사 전일인 오는 22일 생산된 신선한 생맥주만을 행사기간내내 공급한다.
또한 하이트진로는 여러 세대가 함께하는 공연인만큼 국내 대표 올몰트비어 맥스와 과일믹스주 망고링고를 선보일 계획이다.
브랜드 라운지에서는 진하고 풍부한 크림 거품을 자랑하는 맥스의 크림을 리필해주고 컵팝콘 등을 간단한 안주거리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페스티벌의 즐거움을 배가 시킬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맥스 크림 볼 뽑기, 포토존 이벤트 등에 참여하면 캔컵, 썬크림 등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NSP통신/NSP TV 박지영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