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한국조선해양, 영업익 477%↑…6분기 연속 흑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일본 출시를 앞두고 있는 ‘라인 블리치’가 흥행조짐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와이디 온라인의 주가도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8일 12시 35분 현재 +4.92%를 기록하며 5760원에 거래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11거래일 연속 상숭중인데 오늘도 상승세로 마감하면 12거래일 연속 상승을 기록하게 된다.
와이디온라인의 상승세를 주도하고 있는 것은 모바일게임 플랫폼 라인게임(LINE GAME)을 통해 일본에서 사전 예약중인 ‘라인 블리치:파라다이스 로스트’(이하 라인 블리치)의 흥행이 예상되기 때문이다.
와이디온라인측은 7월 31일부터사전등록 신청자 수 50만을 돌파했다고 공식 밝혔다.
라인 블리치는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인 ‘BLEACH’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게임 속에 구현한 3D 모바일 액션 RPG로 와이디온라인의 IP(지식 재산권) 게임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하반기 기대작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초반 반응 속도가 빠르지 않은 일본 시장의 특수성에도 불구하고 BLEACH 애니메이션을 사랑하는 순수 마니아들의 관심만으로 사전등록자가 50만을 돌파했다는 것은 상당히 고무적인 성과”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