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시스터즈, 3Q 매출 549억원 전년比 23.8%↓…영업이익 적자 전환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이 소화가 잘되는 우유 요리왕 101(이하 ‘소잘 요리왕 101’)을 실시한다.
매일유업은 우유를 마시면 복통, 설사, 방귀 등의 증상으로 영양이 풍부한 우유를 마음껏 마시지 못했던 사람들에게 락토프리 우유로 걱정 없이 우유 마실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더욱이 락토프리 우유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소개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소잘 요리왕 101은 총 1000명에게 소화가 잘되는 우유 무료 시음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 1000명의 체험단에 선정되면 소화가 잘되는 우유190ml 멸균 제품이 제공되며 자동으로 2차 이벤트 참여 대상이 된다. 7월 9일까지 개인 SNS에 자유로운 레시피 후기를 작성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등록하면 후보 자격이 주어진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락토프리 체험단 이벤트 소잘 요리왕 101은 소화가 잘되는 우유 체험 기회뿐만 아니라 누구나 간편하게 따라 할 수 있는 우유 레시피까지 함께 소개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를 독려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