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동서식품, 케냐 원두 사용한 한정판 카누 아이스 블렌드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5-29 09:30 KRD7
#동서식품 #카누 아이스 블렌드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한정판 ‘맥심 카누 아이스 블렌드(Maxim KANU Ice Blend)를 출시했다.

카누 아이스 블렌드는 산미와 과일향이 특징인 케냐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깔끔하고 청량한 맛이 강조됐으며, 찬물에도 잘 녹아 카누 본연의 맛과 산뜻한 향미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지난해 여름 한정으로 첫 선을 보인 카누 아이스 블렌드는 발매 1개월만에 조기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카누 아이스 블렌드의 청량감을 담은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세상에서 가장 쿨한 카페’라는 콘셉트 아래, 카누 아이스 한 잔이 선사하는 시원함과 청량감을 영상에 그대로 담아냈다.

G03-9894841702

광고는 바리스타 공유가 카누 아이스를 만드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공유가 도심 속 빌딩숲에서 카누 아이스를 마시자, 시원한 파도 소리와 함께 빌딩 유리에 비친 풍경이 도시가 아닌 바다로 바뀐다. 곧 “아이스 카누와 함께라면 여름의 풍경이 달라집니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카누 아이스를 즐기는 공유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시원함과 해방감을 느끼게 한다.

동서식품 백정헌 마케팅 매니저는 “광고를 통해 카누 아이스 블렌드와 함께라면 다가올 뜨거운 여름도 시원하고 산뜻하게 보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하고자 했다”며 “무더운 여름, 시원한 카누 아이스 한 잔이 많은 소비자들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활력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