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한국조선해양, 영업익 477%↑…6분기 연속 흑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의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히로아카(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5월 출시 2주년을 맞아 풍성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히로아카’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최강의 실력을 가리는 갓 오브 하이스쿨의 게임성과 영웅 스토리를 담은 히로아카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호리코시 코헤이의 원작을 다루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2014년부터 일본의 소년만화 잡지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가 시작돼 TV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도 시작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이다.
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지난 서비스 기간 동안 프리드로우, 외모지상주의, 복학왕 등 유저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콜라보레이션을 꾸준히 진행해 왔다”라며 “5월에 선보일 히로아카 콜라보레이션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지난 2015년 5월에 출시됐으며 탄탄한 시나리오 속 600여 개 이상의 웹툰 속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로 꾸준히 서비스되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