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설빙, 신메뉴 망고썸자몽 설빙 등 3종 선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4-24 09:11 KRD7 R0
#설빙 #망고썸자몽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설빙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열대과일 망고와 자몽을 활용한 음료를 선보인다.

설빙은 오는 25일부터 망고썸자몽 설빙, 애플망고 에이드. 리얼망고 스무디 등 3종 메뉴를 출시하며 망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곧 다가올 여름 채비에 나서기 위해 열대과일 대표주자인 망고와 자몽을 듬뿍 담은 디저트를 선보였다.

NSP통신-망고와 자몽 듬뿍 담은 망고썸자몽 설빙 (설빙 제공)
망고와 자몽 듬뿍 담은 망고썸자몽 설빙 (설빙 제공)

특히 일반 망고보다 과육이 단단하고 당도가 높은 애플망고와 입맛을 돋우는 달콤 쌉싸름한 맛의 자몽이 만나 상큼함을 두 배로 높였다. 망고와 자몽은 낮은 칼로리와 피부 미용에도 탁월해 여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망고썸자몽 설빙은 설빙 특유의 베이스 위에 달콤한 애플망고와 생자몽을 풍성하게 올린 뒤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해 프리미엄 제철과일이 가진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톡 쏘는 탄산과 애플망고의 달콤함을 조화롭게 담아낸 애플망고 에이드와 블렌딩한 망고를 부드럽게 맛볼 수 있는 리얼 망고 스무디 등 음료 메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G03-9894841702

설빙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철도 상큼하게 맞이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망고 페스티벌을 선보이게 됐다”며 “맛은 물론이고 낮은 열량과 영양소까지 빠짐없이 만족시키는 망고와 자몽을 달콤한 디저트로 설빙에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