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미래세대·기술경쟁 ‘전방위 드라이브’…‘AI·사회공헌·투자교육’ 키워드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설빙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열대과일 망고와 자몽을 활용한 음료를 선보인다.
설빙은 오는 25일부터 망고썸자몽 설빙, 애플망고 에이드. 리얼망고 스무디 등 3종 메뉴를 출시하며 망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곧 다가올 여름 채비에 나서기 위해 열대과일 대표주자인 망고와 자몽을 듬뿍 담은 디저트를 선보였다.

특히 일반 망고보다 과육이 단단하고 당도가 높은 애플망고와 입맛을 돋우는 달콤 쌉싸름한 맛의 자몽이 만나 상큼함을 두 배로 높였다. 망고와 자몽은 낮은 칼로리와 피부 미용에도 탁월해 여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망고썸자몽 설빙은 설빙 특유의 베이스 위에 달콤한 애플망고와 생자몽을 풍성하게 올린 뒤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해 프리미엄 제철과일이 가진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톡 쏘는 탄산과 애플망고의 달콤함을 조화롭게 담아낸 애플망고 에이드와 블렌딩한 망고를 부드럽게 맛볼 수 있는 리얼 망고 스무디 등 음료 메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설빙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철도 상큼하게 맞이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망고 페스티벌을 선보이게 됐다”며 “맛은 물론이고 낮은 열량과 영양소까지 빠짐없이 만족시키는 망고와 자몽을 달콤한 디저트로 설빙에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