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포시-김포대, 기업체 마케팅 디자인 개발 지원 나서

NSP통신, 박승봉 기자, 2017-04-12 16:53 KRD7
#김포시 #김포대 #마케팅 #디자인 #소상공인
NSP통신-디자인 개발 업무 협약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김포시)
디자인 개발 업무 협약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김포시)

(경기=NSP통신) 박승봉 기자 = 김포시가 김포대와 손을 잡고 기업체, 소상공인 등의 이미지 및 제품 마케팅 디자인 개발 지원에 나섰다.

시는 김포대, 김포상공회의소, 옥외광고협회 김포시지회와 시청 상황실에서 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이돈희 김포대 총장, 김남준 상의회장, 김태석 지회장 등이 참석했다.

G03-9894841702

본 협력사업은 ▲시와 기업체 등의 대내외 홍보를 위한 각종 이미지 및 제품포장 등 디자인 개발 지원 ▲디자인 개발을 위한 자료 제공 ▲4개 기관의 이미지 제고를 위한 상호 협력 등이다.

유영록 김포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제품 품질, 가격에만 관심이 있던 과거와 달리 오늘날은 제품 디자인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관내 기업체 등의 마케팅 디자인 개발의 어려움이 해소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자인 개발을 지원할 김포대 디자인연구소의 김선주 교수는 국내 외 대학생 대상 공모전 등에서 10년 여에 걸쳐 각종 수상을 이끌어 온 바 있다.

김선주 김포대교수는 “이번 협약을 통해 창의적이고 젊은 감각의 디자인을 개발 접목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승봉 기자, 1141world@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