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신규 TV광고 공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3-02 09:32 KRD7
#동서식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맥심 모카골드의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신규 TV광고는 모카골드가 가장 필요한 순간이라는 콘셉트 아래, 직장인들의 공감를 자아낼 수 있는 순간을 영상으로 담아냈다. 길어지는 회의시간, 무거운 분위기, 끝없이 이어지는 고민 등 직장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등장하는 모카골드 한 잔은 단순 커피 이상의 ‘부드러운 휴식과 대화’라는 가치를 선사한다.

NSP통신-맥심 모카골드 TV 광고 (동서식품 제공)
맥심 모카골드 TV 광고 (동서식품 제공)

광고는 열띤 회의가 이어지는 회의실을 배경으로 시작한다. 커피가 떨어진 순간, 상사가 직접 모카골드를 타서 직원들에게 나눠주며 “제가 좀 탑니다”라고 말하자, 회의 내 굳었던 분위기는 순식간에 화기애애하게 바뀐다. 이어 직원들이 모카골드 한 잔을 즐기며 휴식 시간을 보내는 장면과 함께 “요즘은 이렇게 탑니다”라는 내레이션으로 마무리된다.

동서식품 김신애 마케팅 매니저는 “바쁜 직장생활 속에서 맥심 모카골드 한 잔이 선사하는 가치를 전달하고 함께 공감하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다가오는 봄처럼 따뜻함과 훈훈함이 필요한 순간에는 맥심 모카골드가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