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영유아영어교육, 웹킨즈서 펫 키우면서 하면 술술~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0-03-17 09:49 KRD2 R0
#크리에이티브밸류 #웹킨즈 #영어교육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김정태 기자] 재미있는 영유아영어교육 프로그램이 학부모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크리에이티브밸류의 웹킨즈주니어(www.webkinzjr.co.kr)는 실제 동물인형과 똑같은 온라인 가상 인형을 분양받아 함께 공부하는 프로그램.

웹킨즈주니어는 캐나다 간즈사에서 개발한 영어학습프로그램으로 동물캐릭터 인형과 온라인학습사이트를 연계한 것이 특징이다.

G03-9894841702

대상 연령은 3세에서 7세까지로 수준별 영역학습을 할 수 있다.

웹킨즈 영어공부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구매한 실제 인형(봉제인형형태)의 바코드를 온라인학습 사이트에 입력하면 자신의 사이버 인형캐릭터를 분양받게 된다.

이를 통해 자신이 분양받은 애완동물을 먹이고 잠재우고 운동시키는 등 꾸준히 보살필 수 있는 사이버가상공간을 얻게 된다.

학습자는 자신의 사이버펫을 키우면서 영어학습, 영어퀴즈, 게임, 랭귀지 스쿨 참가 등을 통해 영어학습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밸류 관계자는 “웹킨즈는 영유아들이 좋아하는 실제 인형과 똑같은 사이버인형을 분양받아 함께 키우면서 이와 연계된 영어공부도 반복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면서 “세계인이 접속하는 웹 사이트를 통해 미국, 캐나다 등지의 어린이 회원과도 가상공간에서 대화를 나눌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웹킨즈주니어는 체험단전문사이트인 리플쇼(www.replshow.com)를 통해 무료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된 체험단은 인형을 분양받아 1년동안 무료로 웹킨즈주니어 학습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DIP통신 김정태 기자,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