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광명시,광명상공회의소와 '2017 신년인사회'개최

NSP통신, 박승봉 기자, 2017-01-06 19:57 KRD2
#광명시 #광명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 #양기대 #남경필
NSP통신- (박승봉 기자)
(박승봉 기자)

(경기=NSP통신) 박승봉 기자 = 6일 오후 5시에 광명시 철산역 인근 메종드블랑 에서 '2017 신년인사회'가 광명시와 광명상공회의소 공동주관으로 개최됐다.

'희망찬 새해 힘찬 새출발'이란 주제로 열린 '2017 신년인사회'는 광명시립합창단의 새해맞이 공연으로 시작을 알렸다.

이번 신년인사회에는 남경필 도지사를 비롯 백재현 국회의원(광명갑), 양기대 광명시장, 이병주 광명시의회 의장, 박문영 광명상공회의소 회장, 이원영 광명경찰서 서장, 심재빈 광명소방서 서장, 박승원 도의원, 정대운 도의원, 김성태 도의원 과 지역 경제인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NSP통신- (박승봉 기자)
(박승봉 기자)

박문영 회장은"자리를 빛내주신 남경필 도지사를 비롯 내빈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지역경제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남경필 도지사님, 양기대 광명시장님, 백재현 국회의원님, 이언주 국회의원님 등 여기계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남경필 도지사는"지난해 전국 30만개 일자리 창출에서 경기도가 15만개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또한 올해 국비로 약 11조 이상을 확보했다. 이러한 경기도의 발전에 광명시도 한몫하고 있으며 백재현 국회의원과 이자리에는 참석하지 못했지만 이언주 국회의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양기대 광명시장은"지난해 힘들었던 경제상황에서도 꿋꿋하게 자리를 지켜주신 모든 경제인들에게 감사한다. 청년창업을 지원하기위해 시의회에서 5억의 예산을 편성했다. 비록 작은 금액이긴 하나 예산을 조금씩 확대해 청년창업에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다. 광명동굴, 유라시아 철도, 공항도심철도 등 올해에는 광명시가 더욱 발전하는 한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신년사를 마쳤다.

백재현 국회의원은"지난해 어려웠던 정치적 경제적 상황이 빨리 해결되고 올해에는 모든 분들이 행복한 나날만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언주 국회의원은 서면을 통해"광명 상공인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국회 기획재정위원으로 광명시의 유통단지,산업단지,광명 ·시흥 테크노 벨리 등의 개발을 통하여 일자리 창출과 자족도시의 발전을 위해 경기도와 광명시 그리고 LH 등과 협의하여 잘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이언주 국회의원은 이번 국회 헌법개정특별위원회 구성에 발탁돼 개헌특위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승봉 기자, 1141world@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